2018년 11월 1일(목) 수원실내체육관

한동안 못했던 직관.. 1라운드에만 두번을 했네요. ㅋ

(아.. 천안엔 언제가보나....)

 

이번시즌 서브에 강점을 보이는 현대캐피탈.

 

서브1인자.. 파다르..

이날 파다르 서브가 어찌나 잘 들어가던지.. 카메라를 내려놓을수가 없었네요.

(초반엔 파다르 서브만 찍다가 경기에 집중이 안될정도..)

 

신영석 선수 서브

영석선수 서브도 날카로웠더랬죠.

 

전광인선수 서브

현대에 오면서 자세교정이 있었다고 하더니..

범실이 많이 줄었네요.^^

 

이시우 선수 서브

서브로 국가대표까지 된 시우선수..^^

원포인트 서버로서 인기만점..^^

 

문성민선수 서브..

5세트때 선발로 나와서 분위기 이끌었던 문캡틴.

카메라 초점맞추고 기다리는데..  강한서브보단 맞춰때리는..

살짜쿵 실망할라는데.. 크핫.. 이게 에이스가 났네요. 그래서 요컷을 올린다는...

 

신인 이원중선수 백토스.

선발로 나온 첫경기에서 긴장한 모습이었더랬는데..

점점 자신감 찾아가는 이원중선수..

 

현대의 제2 리베로 함형진선수..

개막전때부터 수비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던 기억에 함형진선수 사진을 많이 찍고팠는데..

ㅋㅋ 경기에 집중하다보면 수비수 찾아다니기는 쉽지 않아서리..(리시브면 몰라도 디그장면 잡기란...)

그래도 하나 건졌으...

 

전광인선수 리시브...

 

파다르선수의 공격..

 

신영석선수 속공타임..^^

 

한국전력 신인 박태환선수가 코트로 나와서..^^

대학시절부터 태환선수 플레이를 많이보아온터라..

두번째 도전만에 프로팀 입단이라.. 태환선수에 초점 맞추는데.. ㅋㅋ

공은 다른데 가있고.. ㅋㅋ 찍다보니.. 시우선수랑 같은 포즈..^^

 

1,2세트 한전이 범실도 너무 많고.. 경기가 쉽게 끝나려나 했는데..

세터 바뀌면서.. 현대가 쫓기다가 5세트까지 갔네요.

경기시작할땐 코인토스 놓쳤다가.. 5세트때 문캡틴과 서캡틴의 모습을 담았네요.

 

신영석, 박주형선수 블로킹....

 

박주형선수의 공격...

 

파다르 대신 5세트 선발로 나온 문캡틴.. 원래 오른쪽 자리에서 공격도 좋았더랬고..

화이팅을 위해 코트를 엄청 뛰어다녔더라는...

 

문성민 & 전광인.. 새로운 브로맨스???

 

문캡틴.. 득점(아마도 블로킹이었던듯..) 후 승리를 확신하는 듯..

 

전광인, 서재덕선수를 보면 브로맨스란 단어가 늘 생각났더랬는데....

이번시즌부턴 상대팀이 되어버려..^^;;;;

 

요기서부턴 문캡틴 사진만 한방에..

 

이날은 공격모습도 잘 찍히고..^^;;;;;

(예전엔 세터 눌러놓고보면 블로커에 가려지거나.. 셔터속도가 느려 내려오거나..)

 

박주형선수 대신에 레프트 자리에 들어가서는 리시브도 열심히..

 

파다르 대신 오른쪽 자리 들어가서 블로킹도 열심..^^

 

경기 끝나고 시호랑 같이 관중들에게 인사..^^

 

by 다정다솜 2018. 11. 5. 2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