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시즌부터 주인장이 배구장 나들이를 못하고 있었더랬는데..

어제 정말이지 간만에 배구를 현장에서 보았더랬네요..

혼자만 기념하려 했는데.. 하두 새글을 안올려서.. 걍.. 함 올려보아용..^__^

 

2017-2018 V-리그 3R. 한국전력-현대캐피탈(2017.12.14)

수원체육관...

 

너무 간만에 간 배구장 변화된 수원체육관 이곳저곳 돌아보다가..

주장들 coin toss 하는데..

전광인선수가 땅을 치고 있길래 그제서야 카메라를 들었네요..

머가 그리 억울했을까나..^^;;;;

 

볼펜까지 직접 전달하는 문주장..

 

심판님들 표정에도 웃음기가..

 

요즘 블로킹에 물오른 신영석선수..

블로킹하다 눈다쳤다는 기사 보구서.. 걱정 많았더랬는데..

이날도 열심히 뛰어다니더라는..

 

요 바로 앞 공격때는 노재욱세터랑 먼가 안맞았더랬는데.. 이번엔 성공..

 

문주장님 이날은 에이스는 없었지만.. 강력한 서브가 상대 수비수들을 잘 공략했더랬네요..

범실은 딸랑 하나..^^ (서브때마다 카메라 드니라.. 팔아파... 에이스 나면 기억할라 그랬더만..)

 

이날은 주형선수 공격이 더 시원시원 했더라는..

 

첨 본 안드레아스.. 날렵한 공격보담은 기교를 많이 본듯..^^;;;

 

문주장님 공격이 아웃이란 판정 나오고.. 최감독님 비디오판정 요청하는거보고

이 사진 보니.. 두 블로커 사이라.. 아쉽구나.. 이랬는데...

ㅋㅋ 터치아웃 맞았더구만요.. ㅋㅋ 공이 네트를 넘으면서 누군가한테 맞았나벼..^^;;;

그래서 기억나는 컷..

 

아마도.. 시우선수 강서브후

차영석 선수의 블로킹으로 이어지는 장면인듯.. (문자중계 다시보니.. 준호선수는 어시스트..^^)

 

다시한번 강서브를 노리는 시우선수..

 

작년에 못찍은 영석선수 사진..(신인들을 유독 카메라가 찾아다니는데..) 이날은 많이 찍어보았네요..

 

이날 문주장, 전주장이 참 여러번 부딪혔네요..^^

문성민선수 강스파이크가 광인선수 얼굴쪽에 맞은듯..

놀래서 네트넘어 달라간 성민선수.. 돌아오는 모습만 찍혔네..^^;;;;

 

재욱선수 서브에이스 후...

 

경기종료.. 부심도 움직이고 카메라도 움직이고..^^;;;;

이 사진만 보고.. 안드레아스가 끝냈나? 했는데.. 영석선수의 마무리 득점..

 

주말에 한전이 삼성 이길때.. 농담삼아.. "현대가 1위 할수도 있겠네.." 이랬는데..

정말이지.. 1위에 올랐다..

by 다정다솜 2017. 12. 15. 1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