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2016 V-리그 올스타전

(2015. 12. 25. 천안 유관순체육관)

#5 팀브라운(K스타) vs 팀코니(V스타) 3-4세트 남자부경기

 

여자부 경기가 끝나고 스파이크서브킹,퀸 선발전이 있었더랬죠..

여자부는 이소영선수가.. 남자부는 송명근선수가 서브왕이 되었습니다.

스파이크서브킹 송명근선수.. 

 

여자부 경기에서 잠시 모습을 보였던 시몬, 여오현 선수..

김요한선수에게 서브득점 헌납하고..ㅋㅋ 리시브 자리문제로 재미난 모습을 연출해주었더랬죠..

 

특별한 세러모니 안하는걸로 유명한 문성민선수인데..

이번 올스타전에선 대박 세러모니를....

이 하나로 세러모니상까지.. ㅋㅋㅋ

 

3세트 대역전 드라마 연출하고.. 잠시 휴식~!!

 

4세트엔 노재욱세터가 등장..

 

 

최홍석 송명근선수의 언발란스 세러모니..

아이고 송사장~!! 아이고 최사장~!! 반갑구만 반가워요~!! ㅋㅋㅋ

 

3세트 문성민선수와 예비아빠들 세러모니에 동참했던 서재덕선수..

4세트 득점이후 김세진감독과 함께 멋진 액션을... ㅋㅋ

 

스파이크서브킹 송명근 선수, 팀코니 코트엔 왜 넘어갔을까요? ㅋㅋ

 

팀코니 리베로 부용찬선수는 왜 팀브라운 코트에???

그리고 왜 송명근선수에게 왔을까요? ㅋㅋㅋ

 

서브킹 2연패에 실패한 문성민선수.. 4세트 멋진서브가 들어갔더랬는데..

계속된 비디오판독 요청에.. 서브를 몇번 넣었던지.. ㅋㅋ

 

팀브라운 작전타임...

근데.. 감독님은 빠져있고... ......

 

여자부도 남자부도 팀브라운의 완승~!!

by 다정다솜 2015. 12. 31. 2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