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은 그냥 현대캐피탈의 경기만을 보고 있다.

그래서 현대캐피탈의 사진만이..

2라운드 첫경기.. 항공전을 관전했음에도.. 카메라를 손에 들고있었음에도.

ㅋㅋ 사진 찍을 생각은 못했더랬네.

현대캐피탈 - 삼성화재 (2R)

2012. 12.2. 천안유관순체육관에서..

신인 임진석선수가 원포인트 서버로 등장.

서브득점도 올리고 좋은 인상을 남겼더랬다.

 

이날은 신인 조근호선수도 원포인트 블로커로 첫 출장~!!

 

문성민선수. 서브를 넣기전 호흡정리? 이날 중요한 시기에 성민선수 서브 잘~~~ 들어갔네요.^^

 

5세트 다시금 원포인트 서버로 등장한 임진석선수에게 문성민선수.. 뭐라고 도움을 줬을라나? ㅋㅋ

 

KEPCO- 현대캐피탈 (2R)

2012. 12. 5. 수원 실내체육관에서..

폭설이 내렸던 날. 관중은 다소 없었더랬지만..

현대선수들의 롤러코스터 같은 플레이에 흐~~

앞으론 그러지 마셈~!!

 

2세트 선발출장한 신인 송준호선수의 리시브 타임때 박종영선수가 언능 달려와 리시브에 가담해주었네요.

 

문성민선수의 공격~!!

 

송준호선수의 공격~!

 

LIG손해보험 - 현대캐피탈 (2R)

2012. 12.9. 구미 박정츼체육관에서..

원포인트 서버로 등장한 강선구선수 서브가 연속으로 잘 들어갔더랬다.

이때 벌린 점수차로 1세트 쉽게 따냈던 기억.

 

 

아~ 3세트.. 잘 나가다 한순간에 흔들. 작전타임~!!

 

경기시작전. 미리 멘트를 따는 거 같은데..ㅋㅋ 김세진해설위원.. 캐스터와 카메라 앵글 맞춰주고 있다.

예전엔 캐스터분들이 어딘가에 올라가는 걸 종종 봤더랬는데..(목욕탕 의자에 카메라케이스 등등)

ㅋㅋ 세진위원의 스트레칭성 키맞추기 잼나서 카메라 꺼내 한컷~!

by 다정다솜 2012. 12. 11.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