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2013 V-리그 올스타전

(2013. 1. 13. 서울 잠실학생체육관)

K스타 vs V스타

 

서브킹 & 서브퀸 선발대회

 

문성민선수(122km) / 이소영선수(84km)로 킹 & 퀸에 뽑혔다.

 특히나 문성민선수의 기록은 역대 최고.. 멋졌더랬다.

첫번째 네트에 걸리는 걸 보고 카메라 들었더랬다..

그리고 기록세우는 거보고 ㅋㅋ 카메라 들고 있는 것도 모르고 펄쩍펄쩍..

그게 웃겨서 지우질 못하는 동영상 컷~! 

 

 

 

다시금 본경기로..

3세트 여자부 경기중.. 하종화감독님이 누군가와 인터뷰중이다 해서 카메라를 들었더랬는데..

집에와서 확인하니.. 문성민-여오현선수 모습이 더 잼나네..

먼 얘기중이길래 저렇게 웃음이 터졌으려나..

(뒤에 센터들은 심각하고만..ㅋㅋ)

 

 

3세트 여자부 경기에선 리베로들이 캐릭터 복장으로 등장.

불편한 옷으로 선수들 다칠까 걱정하는 팬들 소리도 들리고.^^

 

 

4세트 남자부 경기..

쉬고있던 K스타 외국인선수들이 모두 코트로..

특히나 가스파리니.. 까메호 선수 공격 블로킹 하고 퇴장하는 모습에 빵~~~

 

그리곤 또다시 까메호 공격 블로킹..

 

신영석선수.. 득점후 세러모니 장면.. 대박으로 찍었다..ㅋㅋ^^

 

올스타전에서만 볼 수 있는 리베로의 공격~!!

최부식선수 이날 4득점 했나? ㅋㅋ

 

승리를 코앞에 두고.. 1점만 더 따면 K스타의 승리~~!!

 

다양한 춤을 선보인 최홍석, 김정환 커플..^^

같은 팀 선수들의 표정들이 잼나서 편집..

여오현선수 교체되어 들어가야되는데.. ㅋㅋ 세러모니 끝날때까지 기다리고..ㅋㅋ

 

드디어~~~ K스타 승리.. 지난 시즌엔 동점이 되어서 코인토스 했더랬는데..

이번엔 완벽히 K스타 승리~!!

 

 

댄스 세러모니를 선보였던 김혜진, 최홍석선수는 세러모니상~!!

 

그리고 문성민, 니콜선수는 MVP..

 

 

자~ K스타 V스타 모여 단체사진을 찍는데.. ㅋㅋ

여오현선수는 뒤편에 서서 팬들이랑 이런저런 싸인보내고 놀다 포토타임 되자..

펄쩍펄쩍 뛰어서 얼굴이 나오게끔.. ㅋㅋ

정면사진은 못찍었지만.. 요런 재미가 있네..^^

글구 MVP문성민선수는 저 판넬 절대 손에서 놓지 않았더랬다..

니콜선수는 사진찍을때 걸리적 거렸는지 뒤편에 놓아두던데..

ㅋㅋ 성민선수는 퇴장하면서 인터뷰 가기전까지 꼭~~~ 쥐고 있었더랬다..

 

by 다정다솜 2013. 1. 19.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