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부터 V-League를 외면 했었더랬는데..^^;;;;


윤봉우 선수가 Wolfdog으로 취업해서 다시금 일본리그를 찾아보았습니다.


봉우선수는 10월 18일 산토리와의 경기에서 3-4세트 선발로 뛰어서 블로킹 손맛을 보았는데..

그뒤로는 교체멤버라 아직 활약상이 그리 없네요.


봉우선수 자료 찾는김에 겸사겸사 일본에서 뛰고있는 외국인선수들을 찾아보았습니다.

(V-리그 출신들 찾을겸)

봉우선수가 있는 Wolfdog 나고야에는 폴란드 Kurek선수가 뛰고 있습니다.

(작년엔 가스파리니가 뛰었더랬죠.)

12월 둘째주 현재 나고야는 리그 1위를 달리고 있네요.(11승 3패)



그리고 4년째 JT썬더스에서 뛰고 있는 Edgar선수..

팀은 리그 5위..(7승 7패)




그리고 파다르선수가 러시아리그에서 일본으로 왔네요.

V-리그 출신들이 잘 가는 Toray팀으로. 

근데 성적이 그닥 좋지가 않네요. 리그 7위중인 Toray.

(그래도 팬써비스는 좋아 사진찾기가 쉽네요.^^)



by 다정다솜 2020. 12. 11.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