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 fakel 배구단 홈페이지)

2009. 1. 30에 있었던 러시아리그 올스타전.

러시아리그도 이탈리아처럼 러시아선수 : 외국인선수 연합팀으로 올스타전 진행.

러시아리그에는 2008 월드리그와 올림픽을 우승으로 이끈 미국국가대표선수들이 7명이나 뛰고 있다.

[올스타에 뽑힌 외국인선수 연합팀의 세터진은 미국가대표선수들..ㅋㅋ(ball과 hansen)]

여기에 브라질 대표팀의 레프트 지바와 단테에 독일 대표팀의 스콥선수..

헝가리출신 메사로스..(요선수는 현대캐피탈의 첫 외국인선수가 될뻔했던 선수라 낯이 익다..ㅋㅋ) 등등

양팀 감독님은.. 러시아팀은 Fakel 코칭스태프가, 연합팀은 디나모 감독님(이탈리아 출신)이.. ㅋ

경기결과는 3-0 러시아 선수들의 완승~!!

러시아의 차세대 주포 "미하일리코프가 양팀 통틀어 최고득점(12점)을 올렸다고...

많은 사진을 올려놓은 파켈홈페이지덕에..

사진과 경기결과 표만 보고도 마치 경기를 슬쩍 본듯한 느낌이 든다.

자기팀 선수 위주가 아니라.. 올스타들 사진 골고루 확인할수 있어서 좋아좋아~!

-러시아선수들. 어랏. 이포즈를 보아하니 지금은국가연주중? -


- 연합팀(아마도 감독님 소개중?)-


- 화이팅 외치는 러시아선수들 -


- 파켈 감독님, 올스타 러시아선수팀 감독으로 사인중.. 흐릿하지만 눈에 딱 띄는 유리군..ㅋㅋㅋ -

- 선전을 다짐하며.. (어딜가나 눈에 뜨는 지바.. 그리고 그뒤로 프리디, 루니. 한국을 거쳐간 선수들) -


- 이분들은 먼가 따로 표창을 받은듯 한데. 멀까나..-

(그나저나 맨 우측 카지코프.. 접때 허주아저씨가 이선수 대표팀에 안뽑혔다고 이상하다고 하셨던 기억이..)














- 볼 세터. 표정이 잼나서..ㅋㅋ 카자코브랑 먼 대화중? ㅋㅋㅋ -


- 폴타프스키를 이어 러시아대표팀 오른쪽을 책임지고 있는 미하일리코프.. -



- 공격수들만 있다고 생각했는데.. 미대표팀 리베로도 러시아리그에서 뛰고있었구나.. ㅋㅋㅋ -






















(스탠리와 테튜인. 지난시즌에 kazan에서 함께 뛰어서 그런가? 진한 포옹을....^_^)


Fakel 주장님. 어찌나 여기저기 사진에서 많이 발견되시는지..

베레츠코랑 폴타프스키땜에 저장받은건데.. 흠..


2008베이징 올림픽으로 다시금 대표팀에 복귀한 볼과 바딤.

40살 바딤과 37살 볼. 바딤옆에 있으니 볼이 애기같으네..ㅋㅋㅋ



16명의 올스타중 미국대표선수만 7명.(글구보니 미국 센터진은 하나두 없네. 센터들은 이탈리아리그에..^_^)






올스타전 우승컵은 홈팀(?) 러시아가.. ㅋㅋ



승패를 떠나 올스타전은 모두가 가벼운 맘으로 웃으며 배구를 즐긴다네..


올스타전에 참가한 파켈선수들과 코치님..

(코치님 자꾸보니 은근 맘에 드는걸.. 루니활약상도 볼겸 파켈 홈페이지 더 자주 들어가게 생겼다..ㅋ)



이스크라 오딘소보 선수들.(에고르체프 어디갔지? ㅋㅋ 볼코프 대신 에고르체프가 있었음 딱인데.. ㅋㅋ)




by 다정다솜 2009. 2. 13. 1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