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2일 단양 국민체육센터에서 있었던 대학배구리그 챔프전 경기를 보러갔었습니다.

3-4위전도 보고 하려고 갔는데.. 병원갔다가 시간이 오래걸려 3-4위전 끝부분만 보고(ㅠ.ㅠ)

1차전을 보고 왔지요.

신인 드래프트를 앞두고 있어서 대학생으로서의 모습을 담고 싶었는데..

그러지를 못했네요..

여튼.. 중부대와 성균관대의 챔프전 1차전 사진..

사진사 맘대로 관심가는 선수 위주로 찍어봤네요. (사진기들고 초점 맞추면 선수들이 범실하고.. 그래서 나중엔 걍 경기만 관전하는걸로..^^)

 

U-리그라는 타이틀에 챔프전이다보니 코인토스도 입장을 앞두고 주심석 뒤에서..^^

 

양팀 교기도 등장하고.. 교가까지 나오네요..(몇년만에 대학리그 결승전 가니 색다른..^^;;;;;)

 

한국대학스포츠협의회에서 중계를...

 

성균관대 강우석(14)선수의 서브

 

여민수 선수의 서브때마다 득점을 올리던 중부대.. (여민수 선수의 서브 모습은 영~~ 초점이 맞지를 않아서..패쑤..)

 

성균관대는 이한솔(4)선수의 서브가 강력했다지요.. 양팀 4번의 대결..ㅋㅋ

 

대학배구리그 MVP 김동영(16)선수

 

중부대 김광일(6)세터, 이지훈(5)리베로, 여민수(4)공격수

중부대는 리베로 이지훈선수를 제외하면 2-3학년 선수들이 주축이라 내년시즌에도 기대가 되네요..

 

1세트엔 최진율(11)리베로가 뛰었는데..

2세트 중반 이지훈선수가 코트에 들어오길래.. 열심히 카메라를 들이대보았다는...

 

대학배구 스타.. 성균관대 임성진(12)선수 사진을 한장 안넣을수가 없어..^^

 

공격하는 모습까지.. 한장 더..^^

 

성균관대 김진홍선수..

글구보니 3월말에 한양대체육관에서 경희대랑 한양대 경기도 보러갔었는데..

그때 쬐금 찍었던 사진도 뒤늦게 추가해보아요..(안그럼 그냥 묻힐거 같아서..)

경희대 세터 이승호(1), 센터 국모세(9), 레프트 김인균(13), 리베로 이성호(6) & 한양대 최진성(3) 세터..

(사진의 주 목적은 신입들 국모세, 김인균 & 이성호)^^

 

김인균선수

 

한양대선수들 류성주, 박태환, 최진성선수등 4학년 & 구자혁, 홍상혁, 박찬웅 2학년생 & 김선호 신입..

 

김선호선수

 

by 다정다솜 2018. 10. 20. 1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