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국제대학초청 배구대회 첫날

12월 20일(일) 한국 - 일본 (in 안산 올림픽 기념 체육관)

 

풀샷 사진들 먼저 정리..

 

 

사진정리하다보니 3세트부터의 고전은 일본의 짧은 서브 공략이었나벼..

 

 

 

(2세트 초반.. 카메라를 꺼내 선수들 서브포맷에서 개인사진을 찍어보려는데.. ㅠ.ㅠ

카메라만 들면 범실을 하네.. 사진기 내려놓고 경기에 집중하면 괜찮은데.. ㅋㅋ)

김성민선수의 서브..

 

황경민선수

 

 

 

 

김인혁, 황경민선수

(대학 1학년생들에.. 소속팀에서 한명씩만 차출되어.. 더 맘이 갔었던..^^)

 

김인혁 선수

(사실.. 이 경기를 보러간건 인혁선수 때문이었다.. 그래서 카메라가 주로 인혁선수 플레이에 집중.^^)

 

 

 

 

 

 

이상혁 리베로...

멋진 디그, 리시브 장면을 담고 싶었으나.. 초점 맞춰놓으면 다른곳으로 공이가고.. T.T

 

일본선수들은 찍을 생각도 못했더랬네..

다만.. 요선수 서브가 강해서 카메라를 들었을뿐.. ㅋㅋ

 

 

 

ㅋㅋ 그리고 한컷에 잡고팠던.. 진주동명고 출신 혁 형제...

이상혁, 김인혁선수.. )

 

 

배구장 갔다가 중계석이 보이면 해설은 누가 할까 항상 확인을 해본다..

박삼룡감독님이셨구나.. JTBC해설은.. 글구보니.. 작년에 함 들었던 기억이 나는듯..

(아무래도~~~~ 가 귀에 익어... ㅋㅋ)

 

웜업존.. 심민교, 이중걸, 이호건, 천창범, 김성수, 천창범선수...

방송스태프 같은데.... 선수들과 복장이 비교되는..^^;;;;

 

5세트때 이호건선수가 분위기 엄청 띄워줘.. 한번더 웜업존에 카메라를...

 

3-0으로 쉽게 끝날줄 알았는데.. 풀세트까지 가고..

5세트 시작과 함께 황택의선수의 강서브가 위력을 발휘하며..

3-2 승리..

 

by 다정다솜 2015. 12. 22.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