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에게 1세트 막~~ 밀리는 거보다가 잠들었는데..(^^;; 전날 이란전 새벽까지 본 후유증으로..^^)
새벽에 깨서 확인해보니.. 랠리 끝에 1세트 따내고 3-0 승리~!
시상식 사진이 궁금해서 들락거리는데 아시아연맹 주최 대회가 3개가 연속으로 열리다보니..
뉴스도 잘 안올라오네요..
아쉬운 맘에 우승한 이란연맹 홈페이지 가서 주장 이윤수 선수의 개인상 수상 사진(단체컷이지만..^^;;;) 가져왔습니다.^^ㅎㅎ

출처 : 이란배구연맹

아래 사진들은 페이스북 아시아연맹 홈페이지에 먼저 올라온 사진입니다..^^

(좀전에 시상식 사진이 올라왔네요. 페북에.. 추가합니다.^^)

이윤수선수(아웃사이드 히터)

윤수선수랑 같은 아웃사이드히터로 뽑힌 태국선수. 귀엽네요. 윤수선수 말고 인도선수랑도 사진찍고. ㅎㅎ(얼핏 양세형선수 닮은거 같기도. ^^)

by 다정다솜 2022. 8. 30. 1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