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배구팀이 창단했다는 소식을 전합니다.

 

구미대 배구부

 

방지섭코치와 현일고 출신선수들이 주축이 되었다네요.

새로운 팀 창단 소식은 반갑기만 합니다..

 

그리고 안타까운 소식도 있어 함께 전합니다.

대학농구 기사를 먼저 접했더랬는데..

명지대 스포츠단에 소속된 선수들이 집단 바이러스 감염으로 병원에 입원 했다는 소식이네요.

 

지난 2일 농구단, 배구단이 단체 식사를 하고 문제가 발생한듯 합니다.

 

지난해 최하위였던 명지대 배구부, 홍익대와 충남대를 이기고 2연승 중이었는데..

안타깝네요.

 

다른 스포츠팀들도 조심해야 할듯 합니다..

 

by 다정다솜 2019. 4. 5. 14:43